연봉 5000만원 나의 목표를 세우다

끄적끄적|2015. 6. 20. 15:23




연봉 5000만원 나의 목표를 세우다







기나 긴 인생을 살아가면서 경제력이 가지는 힘은 정말 대단하다고 느낄 때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저도 사실 부자라서 시간을 자기뜻대로 펼칠 수 있는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저는 그 시간에 조금이라도


푼돈을 벌기 위해 각 종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하루하루 안타까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근로자의 평균 월급여가 200만원이 조금 남짓하다고 하니..


대체로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목표자체가 없는 것은 아닌데..


우선은 연봉 5천만원에 도전해볼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돈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한 금액도

아닌거 같은데.. 그래서 요즘 아침부터 저녁 잠잘때까지 항상


조금이라도 돈 벌 궁리를 하고 있는거 같네요.. 일년에 5천이면 한달에 약 400만원이 조금 넘을 듯 한데..


물론 세금이나 4대보험을 제외한 후 실수령액은 300만원대 중후반 정도 될꺼라 예상되네요..

언젠가는 꼭 도달할것이라는 확고한 의지와 함께.. 오늘도 일터로 나가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