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고객센터(콜센터) - 사고접수, 보험금청구(실비청구), 긴급출동 등 단축키

알짜정보 스토리|2023. 1. 24. 21:31

흥국화재에서 자동차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그리고 병원 등을 이용하게 되면서

발생하게 되는 보험금 청구 등으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오늘은 흥국화재 고객센터와 이용시간 그리고 이용요금 등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선 흥국화재 고객센터 이용시 이용요금부터 알아보면 일반전화와 

휴대폰/인터넷전화(007)이 차이나는데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시외통화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되며
휴대폰, 인터넷전화(070) 이용 시에는 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그리고 이용가능 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자동안내 서비스의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상담 및 업무처리는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불가)에 이용 가능합니다..

흥국화재 대표전화번호는 1688-1688 인데 간단한 단축키 정보를 알아보면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번호이며 2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번호
3번의 경우에는 보험 신규 가입 문의 번호 4번은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번호입니다..


그리고 5번은 장기보험료 납입, 변경, 해지 등 장기보험 상담 번호이며 6번은 자동차보험상담

 

7번은 대출 상담 8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9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마지막으로 0번은 상담사 연결 번호입니다..

이상으로 흥국화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밨는데 필요한 분들에게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